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원할머니 보쌈족발, 남해 원초 사용 ‘원할머니 재래김’ 출시 
상태바
원할머니 보쌈족발, 남해 원초 사용 ‘원할머니 재래김’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6.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원할머니 재래김’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원할머니 재래김은 한 끼 식사에 알맞게 소분 포장해 간편하게 즐기도록 한 제품이다. 
 
원할머니 재래김은 엄선된 남해바다 원초를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업체에 따르면 고온에서 구워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들기름을 발라 맛과 향이 고소하다. 
 
소포장 돼 한 세트에 12봉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7000원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원할머니 몰과 원할머니 보쌈족발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할머니 재래김은 원할머니만의 노하우를 담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한식과 잘 어울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원앤원은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식탁에서도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다양한 한식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원할머니몰을 통해 HMR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 찌개부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에 용이한 소고기 선물세트까지 여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매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