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K텔링크,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서 국제전화 부문 13년 연속 1위
상태바
SK텔링크,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서 국제전화 부문 13년 연속 1위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7.0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링크(대표 최영석)의 국제전화 서비스 ‘SK국제전화 00700’이 202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국제전화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SK국제전화 00700’은 올해부터 새로 추가된 ‘사회적 가치’ 항목을 비롯해 모든 차원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굳건하게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13년 연속 1위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7월 2일부터 31일까지 ‘00700’ 스마트폰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휴대폰 번호와 함께 ▲통화품질 ▲요금&요금제 ▲이벤트 ▲00700 앱&홈페이지 ▲고객센터 ▲기타의견 중 하나를 선택해 의견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총 7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6일 개별 발표한다. 

SK텔링크 이성철 국제사업본부장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국제전화 부문 최장 13년 연속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실제 국제전화 이용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