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쿠쿠홈시스, NS홈쇼핑서 창문형 에어컨 론칭...특수 구조 설계로 안전성 확보
상태바
쿠쿠홈시스, NS홈쇼핑서 창문형 에어컨 론칭...특수 구조 설계로 안전성 확보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7.0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가 NS홈쇼핑에서 신제품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와 실내기가 하나로 합쳐진 일체형 제품으로 기존 에어컨과 달리 창문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자가 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열 교환 과정 중 발생한 수분을 팬으로 증발시켜 배수관 설치 및 타공 공사가 불필요하며 비용 문제도 줄었다.

장시간 사용하는 냉방 가전 특성을 고려해 초절전형 인버터 컴프레셔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 전기료를 절감했으며 낮은 소음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다.
 

냉방·제습·송풍 등 여름철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한 여러 운전 모드를 지원한다. 장마철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곰팡이 발생 걱정을 덜어주는 제습 모드를 갖췄다.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조절되는 풍향은 공간 속 사각지대를 최소화하며 최대 효율의 냉방 효과 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차가운 에어컨 바람으로 체온 저하가 우려되는 영유아나 노약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람 날개가 특수 에어홀 구조로 설계됐다. 실내 온도는 빠르게 낮추면서 피부에 자극적인 차가운 직진 바람 대신 부드러운 저자극 바람을 내보낸다.

터치 컨트롤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갖춰 손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서 리모컨을 통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