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에버랜드, 아기판다 '푸바오' 첫 생일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버랜드, 아기판다 '푸바오' 첫 생일 기념 이벤트 진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7.0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의 에버랜드가 오는 20일 아기판다 '푸바오'의 첫 생일을 기념하며 7월 한 달간 고객들과 함께 '해피 판다 위크'를 진행한다.

판다는 생태 특성상 가임기가 1년에 단 한 번 1∼3일에 불과해 통상 봄철 3∼4월경 짝짓기에 성공하면 약 4개월 간의 임신기간을 가진 후 7∼8월경 출산한다.

따라서 7월은 푸바오 뿐만 아니라 어미 아이바오(7/13)와 아빠 러바오(7/28)는 물론, 판다 할배로 유명한 강철원 사육사(7/18)까지 판다 가족의 생일이 모두 모여 있다.

'해피 판다 위크' 기간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는 판다 가족의 생일을 축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먼저 아기판다가 태어난 7월 20일에는 첫 생일파티가 열린다.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고객들과 함께 푸바오의 생일을 축하해주고 돌잡이도 진행한다.
 

▲아기판다 푸바오.
▲아기판다 푸바오.
푸바오 생일파티 고객 초청은 7월 9일부터 '에버랜드', '뿌빠TV' 등 유튜브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로 진행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푸바오가 돌잡이에서 무엇을 잡을지 미리 예상해보는 온라인 댓글 이벤트도 7월 12일부터 에버랜드 SNS 채널에서 진행된다.

또 판다 사육사들에게 푸바오 관련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실시간 댓글로 물어 보며 소통하는 라이브방송이 생일 당일 오후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기판다 분만실, 대나무 저장고 등 일반인이 들어갈 수 없는 판다월드의 시크릿 공간을 사육사와 함께 탐방해보는 '판다스틱 홈 투어' 프로그램도 7월 10일부터 8월 29일까지 특별 진행된다.
 
아울러 판다 가족과 생일이 같은 고객은 각 생일 날짜별로 총 4일간, 매일 선착순 50명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인 판다월드로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