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건강식을 챙겨 먹으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은 면을 삶거나 볶을 필요 없이 체에 걸러 물기만 제거한 후 양념장이나 육수를 곁들이면 된다. 칼로리가 100g 기준 20kcal 수준에 불과해 고단백 저칼로리 식이조절용으로 유용하며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한 식감으로 씹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비빔국수 ▲동치미냉국수 ▲콩국수 ▲멸치국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기호에 따라 제품에 채소나 겨자소스 등의 부재료를 첨가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대상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SPC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과 협업해 콩담백면을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 '슬림 콩담백면 샐러드'를 선보였다. 콩담백면에 채소 토핑을 곁들인 이번 신메뉴는 8월 말까지 피그인더가든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