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본도시락,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 등 여름 신메뉴 10종 출시
상태바
본도시락,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 등 여름 신메뉴 10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0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은 삼복(三伏)더위 원기회복을 돕고 입맛 살려줄 여름 신메뉴 10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메뉴는 보양은 물론 무더위에 잃기 쉬운 입맛까지 되살린다는 컨셉으로 마련됐다. 한상과 한정식, 반상, 소반상 4개 카테고리에서 각각 선보인다.

본도시락은 "맛은 물론 비타민·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한 전복부터 단백질·비타민A 함량이 높은 장어, 아미노산 풍부한 낙지 등을 듬뿍 담은 보양 메뉴부터 매콤 새콤한 맛으로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까지 되살릴 이색 메뉴까지 다양하다"고 설명했다.
 

한상은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 ▲우렁강된장삼겹쌈밥 한상 2종으로, 낙지볶음과 소불고기, 우렁강된장과 삼겹살 등 서로 대비되는 반찬이 함께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한정식은 ▲궁중 전복소갈비찜 한정식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 ▲특선 LA갈비구이 한정식 ▲일품 낙지불고기 한정식 4종으로, 전복과 장어 등의 식재를 사용했다.

반상은 ▲매콤오징어볶음 반상 1종이다. 소반상은 ▲로제떡볶이 ▲오리구이냉채샐러드 ▲땡초된장제육덮밥 3종으로 선보인다. 외식업계 트렌드로 부상한 로제 소스를 활용한 떡볶이,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오리고기를 사용한 샐러드까지 마련됐다.

이들 메뉴 중 3종의 랜선 품평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 오리구이냉채샐러드 순이다. 품평 신청자 중 총 90명에 키트를 증정하면 키트 수령 후 해당 메뉴와 품평 후기를 자신의 SNS에 게시하면 된다.

1차 품평 메뉴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은 오는 18일까지 신청 접수 후 19일 당첨자 발표한다. 2차 품평 메뉴는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으로 오는 20일부터 8월 1일까지 신청을 거쳐 2일 발표와 함께 키트를 제공한다. 3차 오리구이냉채샐러드는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신청 후 16일 발표 및 키트 발송한다. 3회 모두 키트 수령 기준 한 달 이내에 품평을 업로드하면 된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올여름 보양과 맛을 두루 고려해 본도시락이 선보이는 신메뉴와 함께 건강한 여름 나시기를 바란다. 랜선 품평회에 참여해 신메뉴도 맛보고 본도시락이 마련한 재미 요소도 느껴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