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KB국민카드, 아동 권리 보호 사업 지원 위한 후원금 전달
상태바
KB국민카드, 아동 권리 보호 사업 지원 위한 후원금 전달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7.0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가 후원금 1억 원을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아동 권리 보호 사업인 ‘굿 터치(Good Touch)’를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굿 터치는 권리 보호가 필요한 아동이 있는 가정 중 저위험군으로 분류된 80가구를 대상으로 아동이 가정에서 신체,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활동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왼쪽)이 김웅철 굿네이버스 사무총장에게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하고 있다.
▲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왼쪽)이 김웅철 굿네이버스 사무총장에게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하고 있다.
내년 2월까지 진행되는 이 사업은 ‘굿네이버스’ 주관으로 아동보호 전문가와 임상심리 전문가를 통한 △미술, 체육, 음악 등 가족 유대 관계 강화 위한 가족 놀이 프로그램 지원 △아동 발달단계별 훈육 방법과 양육 기술 프로그램 제공 △정기적 방문과 양육태도 검사 등 모니터링 △전문가 상담과 트라우마 심리 치료 지원 등으로 구성돼 운영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후원으로 아동 양육과 관련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지원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아동들의 권리 보호와 가족 구성원간 유대 관계 강화에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희망인 아동들의 안전과 권리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