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농심 배홍동, 비빔면 2위 꿰차…출시 네 달만에 2500만 개 누적 판매
상태바
농심 배홍동, 비빔면 2위 꿰차…출시 네 달만에 2500만 개 누적 판매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08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이 올해 3월 11일 선보인 배홍동비빔면이 비빔면 2위에 오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농심은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한 최근 5주간(5월30일~7월3일) A대형마트 전국 매장의 비빔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점유율 2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배홍동비빔면은 출시 초반부터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120일간 2500만 개를 판매했다. 이에 따라 농심은 올여름 비빔면 경쟁이 팔도비빔면과 농심 배홍동비빔면의 2강 경쟁 구도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비빔면의 인기비결은 소비자들에게 맛으로 인정받았기 때문"이라면서 "실제로 최근 한 웹 예능에서는 출연진을 대상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비빔면 3개 제품에 대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배홍동비빔면이 가장 맛있는 비빔면으로 선정돼 화제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날씨가 더워지며 올여름 기대작으로 떠오른 배홍동비빔면의 판매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비빔면 시즌인 7월과 8월에는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배홍동비빔면이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영업과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