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는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국 서비스 산업과 서비스 기업의 품질을 발전시킨 경영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은 고객에게 우수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고자 입지 선정, 상품 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20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과 더불어 대표이사의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