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서 20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 수상
상태바
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서 20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 수상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7.0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이 지난 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1 한국서비스 대상'에서 20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는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국 서비스 산업과 서비스 기업의 품질을 발전시킨 경영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롯데건설 최광우 상무(왼쪽)가 2021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최광우 상무(왼쪽)가 2021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석주 대표이사는 ▲시공 품질 향상을 위한 경영시스템 구축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시공 품질 개선▲임직원 서비스 매뉴얼 재정립 과 고객 접점 응대 서비스 강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혁신 등을 인정받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은 고객에게 우수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고자 입지 선정, 상품 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20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과 더불어 대표이사의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