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첸, 대용량 요리 가능한 ‘3구 인덕션 3.0 플렉스’ 출시
상태바
쿠첸, 대용량 요리 가능한 ‘3구 인덕션 3.0 플렉스’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7.0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첸이 대용량 음식을 한 번에 요리할 수 있는 '3구 인덕션 3.0 플렉스'를 8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2구를 동시에 활용 가능한 ‘플렉스 모드’와 3구 대화구 인덕션, ‘셰프 3.0 PLUS’, ‘용기알림 시스템’ 등을 갖췄으며 총 27종 안전장치가 적용됐다.

또 2구를 동시에 활용하는 ‘플렉스 모드’를 통해 최대 417mm 큰 용기를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여러 요리를 단시간에 조리 가능하다.

최대 3400W 고화력 제품으로 각 화구마다 10단계의 화력 제어가 가능하다. 3구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소비자 사용 안전을 위해 제품 스스로 최대범위 내에서 출력을 자동으로 조정한다.
 

적절한 온도로 요리를 도와주는 ‘셰프 3.0 PLUS’ 기능도 적용됐다. ‘자동 팬 예열 기능’은 3분간 팬을 자동 예열해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 230도로 맞춰준다. 스테인리스 프라이팬에서도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찌개나 탕을 가장 맛있는 온도인 74도로 자동 유지시키는 ‘보온 기능’도 갖췄다.

‘용기알림 시스템’도 적용됐다. 오른쪽 상단 인덕션 화구에 용기를 올린 뒤 타이머 감소와 터보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1~9단계로 인덕션 사용 적합도를 알려준다. 숫자가 높을수록 인덕션에 적합한 용기이며 터치 몇 번이면 간단히 적합도를 확인할 수 있다.

한 번에 필요한 화력을 설정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로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다이렉트 터치 기능은 IH 화구 선택부터 플렉스존 기능까지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하다.

상판은 독일 쇼트사의 세란 글라스가 적용돼 지문, 스크래치 등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