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뉴스킨 빅플래닛, 신규 F&B 브랜드 ‘베러픽’ 런칭…분말차 첫선
상태바
뉴스킨 빅플래닛, 신규 F&B 브랜드 ‘베러픽’ 런칭…분말차 첫선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7.0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신규 F&B 브랜드 ‘베러픽(BetterPick)’을 공식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베러픽’은 착한 원재료를 더 맛있고 건강한 제품으로 탄생 시켜 맛과 건강 중 어떤 것을 기준으로 해도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함까지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첫 제품으로는 4종류의 스틱형 분말차가 패키지로 구성된 ‘베러픽 하루차(BetterPick One Day Tea)’를 선보인다.

‘베러픽 하루차’는 하루에 4종류의 차를 마시면서 시시각각 필요로 하는 부분을 세심하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오전 7시, 아침에 일어나서 정신이 멍하고 몸이 무겁게 느껴질 때 ‘리프레시’ △오전 10시, 화장 후 이너뷰티도 챙기고 싶을 때 ‘뷰티’ △오후 3시, 일과에 지쳐 활력이 필요할 때 ‘바이탈리티’ △오후 8시, 편안함 밤을 보내고 싶을 때 ‘릴랙스’를 물 500mL에 타서 섭취하면 하루 권장 수분 섭취량인 2L를 쉽게 충족할 수 있다.
 


스틱당 10~15kcal의 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카페인이 전혀 함유돼 있지 않으며, 당류 또한 0g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원재료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리프레시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자몽을 통째로 갈아 만든 ‘자몽착즙분말’ △뷰티엔 입자가 작아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피쉬콜라겐’과 고대 이집트인들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마시던 허브 ‘히비스커스추출분말’ △바이탈리티엔  ‘타우린’과 비타민C가 풍부한 ‘아세로라추출분말’ △릴랙스엔 ‘테아닌’과 ‘타트체리농축분말’, ‘산조인추출분말’을 함유해 제품별 상황에 맞는 건강한 원재료를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뉴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러픽 하루차 4종 패키지 2개로 구성된 ‘출시 패키지’ 구매 시마다 바이탈리티 본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베러픽은 ‘매일을 건강하게, 일상을 즐겁게’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만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며 “그 첫 시작인 베러픽 하루차와 함께 풍요롭고 더욱 생기 있는 일상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