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비레디의 키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의 볼캡으로 엘레쎄와 비레디 시그니처 로고를 함께 새겼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020 화해 어워드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1위에 오른 바 있다.
두 세가지 컬러에 머물렀던 기존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다섯 가지 컬러로 아주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찾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개발된 제품으로 가벼운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 임상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24시간 지속 효과 등이 특징이며 이로 인해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AP몰, 네이버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등 온라인 판매처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비레디X엘레쎄 컬래버레이션은 무신사 사이트를 통해 비레디 파운데이션을 구매하신 분들께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비레디와 엘레쎄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MZ 세대들이 일상에서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