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역시 기술로써 여행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쉽게 해주는 여가 슈퍼앱 전략의 일환이며 서비스의 전문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함이다.
신규 모바일 앱은 숙소·즐길거리·교통/항공·해외여행 등 서비스별 홈 화면을 선보인다. 메인에 모든 카테고리가 나열됐던 기존 앱과 달리, 카테고리별 탭을 구축해 세부 메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야놀자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활용해 서비스의 전문성과 고객 편의를 동시에 제고할 것”이라며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서, 글로벌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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