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내부 석쇠의 날카로운 부분에 찔려 손가락을 다친 소비자가 분통을 터트렸다.
서울 송파구에 사는 문 모(남)씨는 이달 초 유명 에어프라이어 전문업체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했다.
배송 받은 후 개봉해 세척하다가 에어프라이어 바닥 부분 석쇠에 날카롭게 튀어나온 부분에 손바닥과 손가락을 찔렸다. 업체에 전체 교환을 요청했지만 "석쇠만 교환해주겠다"고 응대했다. 게다가 "설명서에 날카로운 부분이 있을 수 있다는 내용이 명시돼 있었다"며 문 씨의 부주의함을 탓했다고.
문 씨는 “제품 검수과정에서 잘못된 것 아닌가. 이미 상해를 입었는데 대충 사과만 하고 넘어가려는 업체 측 태도가 황당하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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