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국민은행, 청소년 안전 금융생활을 위한 경제금융콘서트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청소년 안전 금융생활을 위한 경제금융콘서트 개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1.07.1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14일 청소년의 안전한 금융생활을 위한 'KB경제금융교육 콘서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B경제금융교육 콘서트는 방학을 앞둔 전국 중·고등학생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방송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줌(ZOOM)과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학교는 13일 22시까지 포스터의 QR코드로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인기 유튜버 임라라씨와 김지훈 KB국민은행 소비자지원부 차장이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청소년들이 직접 겪은 금융사기 경험담과 사례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안전한 금융생활을 위한 청소년들이 알아야 할 정보와 금융사기 발생 시 대처하는 방법을 토크쇼 형태로 정보를 제공한다고 은행 측은 밝혔다.

이번 경제금융교육 콘서트가 진행되는 KB금융공익재단 스타디(Star*D)는 KB금융지주 및 계열사의 비대면 금융교육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송출이 가능한 공간으로 현재 코로나19 상황에서 다양한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SNS활동이 활발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사기가 급증하고 있어 이번 경제금융교육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금융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