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의 바로 즉석국은 별도 조리기구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바로 완성되는 분말국 제품이다. 제품 라인업은 소고기무국, 소고기미역국, 양지차돌곰탕, 황태해장국 등이다. 용기형 컵 타입과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박스형 타입으로 구분된다.
회사에 따르면 양지차돌곰탕은 바로 즉석국 전체 매출의 34%를 차지하며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소고기미역국(28%), 소고기무국(25%) 순으로 높았다. 3종 모두 양지고기로 국물을 우려내 진한 육수 맛을 특징으로 한다.
아워홈은 소비자 호응을 기념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바로 즉석국을 구매 후 '아워홈', '물만부어바로먹는', '바로즉석국'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9일 개별 연락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바로 즉석국 시리즈의 맛과 뛰어난 간편성이 최근 소비트렌드와 맞물려 좋은 성과를 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차별화 제품 출시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