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푸드, 육군 간부 가정에 파스퇴르 영유아식 지원
상태바
롯데푸드, 육군 간부 가정에 파스퇴르 영유아식 지원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지난 14일 육군본부(참모총장 남영신)와 육군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업무협약은 세계 최저수준의 출생률을 극복하고 국방에 헌신 중인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롯데푸드는 출산을 앞둔(8월 1일부터) 육군 간부 가정에 '파스퇴르 영유아식'을 지원한다. 무항생제 원유로 만든 위드맘, 위드맘 제왕 등 파스퇴르 최고 품질의 영유아식을 장병 가정에서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출산 장병에게는 육군참모총장의 축하 서신이 동봉되며 만족도 조사가 진행된다.

롯데푸드몰 이용 시 플래티넘 멤버십도 적용한다. 롯데푸드몰은 롯데푸드의 직영몰로 영유아식, 우유, 이유식, HMR, 정육, 햄, 소시지, 아이스크림, 커피, 견과, 케어푸드 등 전 연령을 아우르는 생애 주기별 맞춤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제과(과자류), 롯데칠성(음료류), 롯데네슬레 등 롯데 계열사 제품들도 입점돼 있다.
 

회사는 추가로 이유식, 생유산균 등의 파스퇴르 프로모션에도 최우선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해외파병, 경계 부대 근무 중인 가정에 로스팜 세트 등 식품을 지원하거나 각종 육군 행사에 상품을 제공하는 등 점진적으로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미 최전방 격오지에 근무하는 육군 가정을 격려하기 위해 롯데푸드의 프리미엄 햄 선물세트를 증정하기도 했다.

롯데그룹은 국 장병 지원 사업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지난 달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무료 이용, 자랑스러운 육군 가족상 지원, 장학금 지급 등을 시행했다. 롯데푸드도 군부대 공동육아나눔터 설립 지원을 시작으로 그룹 차원의 지원사업에 함께 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확대해 협력 관계를 이어갈 것"이라면서 "국가 안보에 헌신하고 있는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