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피자헛, 오리지널리티 강조한 '마니아' 피자 7종 출시
상태바
피자헛, 오리지널리티 강조한 '마니아' 피자 7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피자 마니아들을 위해 새로운 도우와 트렌디한 토핑을 더한 '마니아' 피자 7종을 1만 원 후반대 가격(미듐 사이즈 기준)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마니아 피자는 피자헛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MZ세대 요청으로 탄생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피자헛은 마니아 피자를 위해 최적의 배합 비율과 발효 방법을 연구해 식감과 풍미를 높인 '에어 도우(Air Dough)'를 개발했다. 에어 도우는 폭신폭신한 식감과 씹을 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를 특징으로 한다. 피자 토핑과 만나면 시너지를 발휘한다는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마니아 피자 7종은 기본 식재료를 활용해 피자 본연의 오리지널리티를 끌어낸 오리지널 메뉴, 트렌디한 식재료를 활용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신메뉴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허니버터옥수수 △BBQ불고기 △미트블라썸 △오리지널슈프림 △치즈더포테이토 △페페로니 △치즈 피자 등이다.
 

허니버터옥수수 피자는 허니버터 통옥수수가 입에서 터지며 단짠(달콤+짭짤) 조합을 낸다. BBQ불고기 피자는 불고기와 소시지 위에 머스타드 소스를 뿌렸다. 미트블라썸 피자는 살라미와 베이컨, 페페로니의 조합으로 육즙 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국피자헛은 마니아 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5일까지 한 달간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라지 사이즈 마니아 피자 2판 이상 주문 시 '피자헛x 플레이모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피자헛x 플레이모빌 한정판 피규어 세트인 '시티라이프 피자가게'를 증정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사랑하는 2535세대의 고객들이나 혼자서도 피자를 즐기는 혼피족(혼자 피자 먹는 사람)을 위해 가성비와 가심비 둘 다 잡은 마니아 피자를 선보이게 됐다. 마니아 피자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피자헛의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