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바캉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21일까지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바캉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21일까지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그릭과 함께 맛있고 가볍게 홈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일동후디스의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집콕' 트렌드에 주목해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선보인 식사 대용식이다. 회사에 따르면 450g 대용량 후디스 그릭 제품의 지난해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약 210% 성장했다.

이벤트는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해당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한 뒤 멀리 떠나지 못하는 여름 휴가에 대한 아쉬움을 담아 '후디스 그릭 바캉스'를 함께 떠날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50명에게는 '후디스 그릭 콜라겐'과 '후디스 그릭 플레인' 4입을 각 1개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에 대한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취향에 맞게 다양한 과일, 견과류, 빵 등을 함께 곁들이며 여행지 못지 않은 풍성하고 다채로운 나만의 특별한 홈캉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은 유청을 짜내는 방식이 아닌 농축방식으로 만들어 유청 영양 손실이 없으며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일반 요거트 대비 2배에 이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안정제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거꾸로 들어도 흐르지 않을 정도로 단단하고 꾸덕한 질감과 진한 맛이 특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