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성제약 이지엔, 왓슨스 매장에 '증강현실' 헤어컬러 체험 기술 도입
상태바
동성제약 이지엔, 왓슨스 매장에 '증강현실' 헤어컬러 체험 기술 도입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은 중국 왓슨스와 함께 증강현실 서비스를 적용한 새로운 염색 경험으로 중국 염모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지엔과 중국 왓슨스는 최근 왓슨스 매장에 증강현실(AR) 기술을 구현하는 머신을 도입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제품 구매 전 자신의 얼굴과 피부 톤, 패션에 어울리는 헤어 컬러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게 한 것이다. 서비스는 브랜드 대표 염모제 제품인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컬러들로 구성됐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제품 자체의 우수한 품질뿐 아니라 소비자 니즈에 맞는 재미있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면서 "이러한 노력들을 바탕으로 중국 염모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엔은 왓슨스 외에도 중국 내 프리미엄 마켓인 Citysuper, OLE, Sanfu 등의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8월 말까지 중국 전 지역 총 4000개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에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지난해 11월 60억 원 규모의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중국 주요 온라인 쇼핑몰 '왓슨스관'에 이지엔 브랜드를 런칭하며 중국 내 3610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