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보양 이유식 신제품 10종 체험단 모집
상태바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보양 이유식 신제품 10종 체험단 모집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대표 이진성) 파스퇴르는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의 보양 이유식 신제품 10종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선보인 아이생각 보양 이유식은 아이의 기력 보충을 위해 완도산 전복 등 보양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체험단 신청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하면 된다. 롯데푸드몰 이벤트 공지 게시판의 '나는 누구일까요?' 프로모션에서 아이생각 보양 이유식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의 정답과 함께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후기와 완료기 단계별로 각 30명씩 총 60명이며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발달 단계에 해당하는 보양 이유식 5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체험 메뉴는 후기(9~11개월) 아이의 경우 ▲전복닭가슴살브로콜리죽 ▲전복닭가슴살감자죽 ▲전복한우청경채죽 ▲전복미역두부들깨죽 ▲전복애호박버섯죽 등 죽 5종이다.

완료기(12~15개월) 아이의 경우 ▲전복들깨닭가슴살진밥 ▲전복한우양배추진밥 ▲전복한우미역진밥 ▲흑미전복콜리플라워진밥 ▲렌틸콩전복닭가슴살진밥 등 진밥 5종이다.

파스퇴르는 "조개류를 처음 먹이는 아기라면 알레르기 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파스퇴르 아이생각 전복닭가슴살감자죽
▲파스퇴르 아이생각 전복닭가슴살감자죽
체험단 후기작성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보양 이유식 신메뉴 체험 후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 개인 SNS채널에 후기를 남긴 체험단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L캐시 1만 포인트를 10명에게 추첨해 증정한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무더위에 평소보다 쉽게 지치는 아이를 위해 보양식을 고려하고 있다면 전복 보양 이유식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전복이 들어간 다양한 메뉴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