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탁재훈과 콜라보한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 유튜브 영상 공개
상태바
동국제약, 탁재훈과 콜라보한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 유튜브 영상 공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은 신제품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과 유튜브 예능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이 함께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유튜브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은 방송인 탁재훈 씨와 이수민 씨가 출연하는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에는 개그맨 장동민 씨가 추가로 합류했다. 15일 공개된 영상에서 동국제약 직원들은 탁사장의 사무실을 방문해 자일리팝의 제조 과정과 효과 등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자문을 받는다.

제작을 마친 동국제약 담당자는 "솔직한 입담으로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일리팝의 차별점을 위트있게 보여주고자 했다. 영상을 보고 치아 건강에 관심 있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신제품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
▲동국제약 신제품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
탁사장의 컨설팅에 따라 동국제약은 공식 쇼핑몰인 DK SHOP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자일리팝과 덴트릭스 치약을 990원에 제공한다. 선착순 500명 이후에는 자일리팝 구매 시 텐트릭스 치약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에서는 5개입 묶음상품을 23% 할인 판매하며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는 1+1 행사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동국제약 신제품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과 유튜브 예능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이 함께한 콜라보 영상
▲동국제약 신제품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과 유튜브 예능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이 함께한 콜라보 영상
동국제약 신제품 자일리팝은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사용한 입 안에 청량감과 상쾌함을 주는 원석 모양의 무색소·무보존료 자일리톨 캔디 제품이다. 자일리톨은 자작나무 등에서 추출하는 천연 당류로 침 분비를 촉진시켜 입 냄새 예방에 도움을 주며 충치균인 뮤탄스균을 약화시켜 충치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