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BBQ,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응모 마감일 7월 30일로 연장
상태바
BBQ,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응모 마감일 7월 30일로 연장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구직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200억 원 상당을 지원해 추진하는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응모 마감일을 이달 30일까지 연장키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 13일 제너시스BBQ 본사로 서울권에 지원을 희망하는 김모 씨는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참여하기로 한 친구와 함께 지원서를 작성하고 면접 등에 대해 협의 할 시간이 부족하다"면서 "충분히 고민하고 검토 할 수 있도록 마감일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이후로 연장해달라"고 요청했다.

접수 일정 연장을 요청하는 지원 희망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제너시스BBQ는 채널A와 마이다스인 등 프로젝트 파트너사와 회의를 통해 신청기간을 오는 30일까지 연장키로 결정했다.
 

앞서 제너시스BBQ는 지원 자격에 대해서도 2인 1팀을 기준으로 지원하되 2030세대의 청년이 팀의 대표자로 지원한다면 파트너 연령에 제한을 두지 않는 것으로 자격요건을 완화한 바 있다.

제너시스 BBQ 관계자는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어 활짝 웃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된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가 많은 지지와 관심을 받고 있어 성공적으로 추진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 사업가 육성과 일자리 창출이라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청년들이 경제적 자립 기반을 마련해 사업가로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