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투어, 고객 중심 3가지 키워드 담은 여행 기획전 오픈
상태바
하나투어, 고객 중심 3가지 키워드 담은 여행 기획전 오픈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7.1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대표 김진국, 송미선)가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쇼핑의 자유', '마음의 편안함', '일정의 품격' 3가지 핵심 키워드를 담은 새로운 여행을 선보였다.

기획전을 통해 소개되는 여행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쇼핑만 자유롭게 할 수 있고 꼭 필요한 경비는 상품가격에 포함하며, 선택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 기존 여행상품의 전형적인 일정과 달리 꼭 가야 할 핵심 여행지만 일정에 포함하고 현지 도심 호텔, 핫플레이스, 인스타그래머블 맛집 등을 다수 반영했다. 

새로운 여행에는 하나투어의 안심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가 적용된다. 여행객은 출발 전 체크리스트로 사전 점검을 하고 여행 중 안심여행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여행 도착 후에는 고객 서비스 지원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안심여행 서비스로, 올해 9~12월 출발 고객에게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