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상 집으로ON, 채소 없이 볶은 '용두동식 양념 쭈꾸미' 2종 출시
상태바
대상 집으로ON, 채소 없이 볶은 '용두동식 양념 쭈꾸미' 2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용두동식 양념쭈꾸미'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채소를 넣지 않고 주꾸미 원물과 양념만으로 볶아 깻잎쌈과 함께 즐기는 용두동 스타일의 주꾸미 볶음이다. 매운맛 정도에 따라 '보통 매운맛'과 '아주 매운맛' 두 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집으로ON 용두동식 양념쭈꾸미는 수작업으로 손질한 주꾸미를 주재료로 장류 명가 청정원의 노하우가 깃든 비법 소스와 버무려 6시간 이상 저온숙성시켜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조리법은 찬물에 담가 해동한 후 그리들팬이나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약간 두른 뒤 센불에서 약 5분간 볶으면 된다. 깻잎이나 쌈무에 콩나물, 통마늘, 날치알, 마요네즈 등을 곁들여 싸 먹으면 좋다.

대상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고춧가루로 매운맛을 내 깔끔하고 개운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아주 매운맛 제품은 화끈하고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면서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전국 방방곡곡의 대표 음식을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푸드를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2017년 3월 론칭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