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채소를 넣지 않고 주꾸미 원물과 양념만으로 볶아 깻잎쌈과 함께 즐기는 용두동 스타일의 주꾸미 볶음이다. 매운맛 정도에 따라 '보통 매운맛'과 '아주 매운맛' 두 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집으로ON 용두동식 양념쭈꾸미는 수작업으로 손질한 주꾸미를 주재료로 장류 명가 청정원의 노하우가 깃든 비법 소스와 버무려 6시간 이상 저온숙성시켜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대상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고춧가루로 매운맛을 내 깔끔하고 개운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아주 매운맛 제품은 화끈하고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면서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전국 방방곡곡의 대표 음식을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푸드를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2017년 3월 론칭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