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광고는 본편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광고의 조회수만 160만 회에 육박할 정도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본편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이 등장해 여러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Smile)'이라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광고 영상 배경음악으로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를 사용해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는 20일부터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에서 공개된다.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5만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제작해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달 중으로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지에서 기획 제품을 구입할 경우 선착순, 추첨 등 채널별 기준에 따라 지급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방탄소년단과의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통해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이 찾아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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