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은 음료 소비가 많은 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급성장한 배달음식 시장에서 외식 업체를 통해 판매되는 업소용 제품의 판매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100일간의 썸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펩시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펩시콜라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제품 캔따개 뒷면의 QR코드를 스캔 시 경품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업소용 펩시콜라 2종(245, 355mL)과 펩시콜라 제로슈거 라임향 355mL이다.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푸드페어링을 콘셉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들도 선보인다. 지난 7월 5일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한 영상을 시작으로 비, 몬스타엑스, 영탁, 에이티즈, 안유진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각각의 영상은 펩시콜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와 이를 즐기는 순간들을 담아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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