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칠성음료, 펩시콜라 음용하는 소비자에 경품 증정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펩시콜라 음용하는 소비자에 경품 증정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1 15: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한국 펩시콜라와 함께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펩시콜라 프로모션 '100일간의 썸머(100 Days of Summer)'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음료 소비가 많은 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급성장한 배달음식 시장에서 외식 업체를 통해 판매되는 업소용 제품의 판매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100일간의 썸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펩시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펩시콜라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제품 캔따개 뒷면의 QR코드를 스캔 시 경품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업소용 펩시콜라 2종(245, 355mL)과 펩시콜라 제로슈거 라임향 355mL이다.
 

▲펩시 프로모션 제품들
▲펩시 프로모션 제품들
▲1등 스마트 워치와 펩시 스트랩(50명) ▲2등 블루투스 이어폰과 펩시 케이스(100명) ▲3등 펩시 굿즈(식기세트, 컵 등) ▲제품 기프티콘(1만 명)이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푸드페어링을 콘셉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들도 선보인다. 지난 7월 5일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한 영상을 시작으로 비, 몬스타엑스, 영탁, 에이티즈, 안유진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각각의 영상은 펩시콜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와 이를 즐기는 순간들을 담아냈다.
 

▲펩시 광고모델로 활동한 브레이브걸스
▲펩시 광고모델로 활동한 브레이브걸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음료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펩시콜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준비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펩시콜라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라며 경품 이벤트와 광고 영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미경 2021-07-21 15:52:03
여름에는 역시 탄산음료가 최고죠. 특히 영탁 님이 광고하는 펩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코발트블루를 선택해 청량함이 배가 되는것 같습니다 올여름엔 펩시도 마시고 경품도받아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