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베이커리 전문점이나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슈퍼나 마트에서 구매해 집에서 맛볼 수 있는 홈카페 콘셉트의 디저트이다.
프랑스 삽화 작가 마리 아쎄나(Marie Assenat)와 협업해 감각적인 일러스트 패키지를 입힌 ▲진한 초코무스케익(홀케익) ▲스노우롤(플레인, 초코, 딸기) ▲조각케익(뉴욕치즈, 스위트고구마, 초코티라미수)과 미국 치즈 브랜드 크래프트의 크림치즈를 사용한 ▲크래프트 크림치즈 슈 ▲크래프트 크림치즈 케익 등으로 구성됐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홈카페 디저트에 대한 고객 니즈 증가와 SNS 인증샷 붐이 일어나면서 홈디저트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차별화된 아이스 디저트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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