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오리온, 닥터유 인기제품 9종 담은 '홈트간식'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
상태바
오리온, 닥터유 인기제품 9종 담은 '홈트간식'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은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닥터유 홈트간식'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닥터유 홈트간식은 닥터유 인기 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한 개만으로도 달걀 두 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바 ▲단백질 드링크 2종(초코, 카페라떼) ▲단백질볼이 들어있다. 

▲에너지바 2종(오리지널, 호두) ▲면역력과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닥터유구미 아연 ▲콜라겐과 7가지 비타민이 들어있는 닥터유구미 비타민도 담았다. 30일 자기 관리 체크시트와 닥터유 스티커가 들어 있는 '닥터유와 해냄 30days' 키트도 제공한다.

쿠팡, G마켓,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간식시리즈는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 간식 니즈에 맞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뚜껑을 뜯기만 하면 진열할 수 있는 '원스톱 패키지'로 제작했다.

현재 '간식이필요해 3종(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과 '든든하게 힘내바', '놀이간식 캠핑편'을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닥터유 홈트간식은 맛있는 건강을 테마로 브랜드 정체성을 한 차원 더 높인 닥터유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특별히 구성한 상품"이라면서 "건강과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홈트족, 직장인, 학생 등에게 선택의 고민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이는 최고의 홈트간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