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피자헛, 파스타·치즈볼 세트 2종 'Pan of KOREA 집관세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자헛, 파스타·치즈볼 세트 2종 'Pan of KOREA 집관세트' 프로모션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8월 9일까지 대한민국 응원을 위해 'Pan of KOREA 집관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피자헛은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Pan of KOREA 집관세트는 파스타 세트와 치즈볼 세트 두 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파스타 세트는 팬피자 라지 사이즈와 투움바 치즈 파스타, 콜라 1.25L,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로 구성됐다.

치즈볼 세트는 팬피자 라지 사이즈와 대만 연유치즈볼 4조각, 콜라 1.25L,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팬피자는 ▲수퍼슈프림 ▲치즈 ▲페페로니 ▲직화불고기 등 총 네 가지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세트 메뉴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돼 2만3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은 오는 31일까지 '첫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첫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총 7가지 마니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추가 3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투움바 치즈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마니아 피자 라지 사이즈와 투움바 치즈 파스타가 포함된 세트 메뉴 기준 최대 1만6800원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Pan of KOREA 집관세트는 피자헛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첫 구매 프로모션은 자사 홈페이지, 앱 등의 온라인에서 주문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에서 안전하게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푸짐한 세트로 구성된 피자를 즐기며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열정적인 기운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