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구현모 KT 대표, "주인정신 가지고 '원팀'으로 단단해져야"
상태바
구현모 KT 대표, "주인정신 가지고 '원팀'으로 단단해져야"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11.2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현모 KT 대표
구현모 KT 대표
구현모 KT 대표가 22일 임직원들에게 ‘CEO 레터’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주인정신을 가지고 ‘원팀’으로 더욱 단단해지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구현모 대표는 이날 이메일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도 모두의 노력과 도전으로 많은 성과가 있었고 새롭게 준비하는 사업들도 2∼3년내 1000억 원대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 대표는 “막내구단 KT위즈의 역대 최단기간 통합우승은 모두가 헌신하는 ‘원팀’(One-Team)이 될 때 얼마나 큰 힘을 발휘하는지를 보여줬다”며 “우리 사업도 모두 하나 돼 도전한다면 KT위즈처럼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내년을 위한 준비를 빠르게 마친 만큼, 이제 함께 심기일전하며 기본을 더욱 단단히 다지고 당당한 ‘원팀 KT’를 만들어 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구 대표는 메일을 통해 지난 12월 단행한 조직개편에 대해서도 ‘네트워크 안정과 고객, 성장에 중점을 뒀다’고 언급했다.

구 대표는 “네트워크 안정을 이중으로 살피기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고객 보호 기능과 고객 접점 채널을 통합하며 강화했다”며 “광역본부는 지역 특성에 맞춰 보다 유연하게 대응하고 책임경영을 할 수 있도록 권한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그는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로봇, 디지털·바이오헬스 등 성장 사업 분야는 조직을 강화할 것”이라며 “주인 정신을 갖고 도전하며 성과를 내는 임직원과 묵묵히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한 직원을 우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