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호반건설, 지속 성장 위해 신입‧경력 직원 300명 뽑는다...30일까지 서류접수
상태바
호반건설, 지속 성장 위해 신입‧경력 직원 300명 뽑는다...30일까지 서류접수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11.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그룹이 지속 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신입 부문에서 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상품개발, ▲경력 부문에서 현장소장, 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품질관리, 보건, 법무, 공정거래, 기획, 감사, IT, 회계, 설계 등을 공개 채용하고 있다. 우대사항은 현장소장으로 근무하고 있거나 현장소장 경력이 있는 퇴직자다.

이와 함께 대한전선,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골프, 호반프라퍼티, 삼성금거래소, 대아청과 등 호반그룹 계열사에서도 채용이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300여명이다.

이번 채용은 관련학과 전공자나 관련 경험자 등 호반그룹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은 서류전형, AI역량검사(신입사원 해당),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류접수 기한은 11월 30일까지로 자세한 일정 및 방법은 호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 계열 채용정보는 각사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그룹은 건설, 제조, 종합레저, 유통, 미디어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고, 호반건설 등 건설계열 프로젝트도 많다”며 "이번 공채에 우수한 인재를 적극 영입하고, 일자리 확대를 위한 사회적 책임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올해도 부산, 대전, 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분양한 단지의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도시정비사업, 공원특례사업 등에서 양질의 수주와 사업 진행도 계속되고 있다. 또 호반그룹은 올해 대한전선을 인수하는 등 제조업과 미디어 분야로 영역을 확장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