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손해보험, MZ세대 위한 'KB다이렉트 미니암보험 플랜' 출시​
상태바
KB손해보험, MZ세대 위한 'KB다이렉트 미니암보험 플랜' 출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12.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은 KB다이렉트 미니암보험 플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KB다이렉트 미니암보험 플랜은 기존 암보험의 필수적인 암진단비(일반암진단비, 유사암진단비)만 선택해 가입 가능하고 선택에 따라 신체기관별 암 보장을 추가로 가입할 수 있다.​

암보험 필수 보장인 일반암진단비는 최대 5000만 원까지, 갑상선암·기타피부암·제자리암·경계성종양 등 유사암진단비는 최대 300만 원까지 보장한다.

또 기본 암보장과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신체기관에 최대 1000만 원까지 추가 보장도 가능하다. 회사 측은 최소 월 5000원 수준의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암 진단이 없을 시 보험료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공동인증서 등 고객 동의 시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이력과 결과를 자동으로 확인해 할인을 제공한다.

보험가입 직전 2년 이내 건강검진 이력 확인시 보험료 납입 전기간에 5%의 할인과 건강검진 결과 중 혈압·혈당·콜레스테롤 및 체질량지수가 ‘정상A’인 경우에는 5%의 할인이 추가 제공된다.

미니암보험 플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지인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인에게 미니암보험 플랜을 추천하면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무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김성범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고객들의 니즈가 세분화 되고 실속형 보장을 원하는 최근 MZ세대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합리적 보험료로 암보장을 받을 수 있는 미니암보험 형태의 상품을 출시했다”며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앞으로도MZ세대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미니보험 형태의 상품을 더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