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카드, 넥슨코리아와 PLCC 협약 체결...미션 수행시 보너스 제공
상태바
현대카드, 넥슨코리아와 PLCC 협약 체결...미션 수행시 보너스 제공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12.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는 넥슨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디지털 기술 협업 및 국내 최초 게임사 전용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할 방침이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과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는 지난 9일 경기 성남시 넥슨코리아 사옥에서 만나 이와 같은 내용을 논의했다.

내년 상반기에 출시 예정인 넥슨 PLCC는 넥슨 게임 유저에 혜택이 담기며 카드 신청 및 발급 과정에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도입해 미션을 수행하면 보너스를 제공하는 등 마케팅이 도입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 부회장과 이 대표가 넥슨코리아 사옥 옥상에 마련된 트랙 위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정 부회장과 이 대표가 넥슨코리아 사옥 옥상에 마련된 트랙 위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은 “게임은 최근 세계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메타버스’ 공간 가운데 하나로, 앞으로의 협업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특히 현대카드 PLCC 파트너사들의 동맹인 ‘도메인 갤럭시(Domain Galaxy)’ 내에서 넥슨이 다른 파트너사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해 이 데이터 생태계가 더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과 관련해 PLCC개발부터 데이터 협업에 이르는 전 과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데이터 인텔리전스에 대한 공통의 이해를 바탕으로 넥슨 유저들에게 더 신나는 게임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