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 매장은 지난 10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연 후 두 번째 오픈이다.
엠비오에 따르면 올겨울 시즌 인기 상품인 발마칸 코트, 앰비션 니트, 마실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엠비오의 발마칸 코트는 간결한 디자인과 넉넉한 핏으로 어떤 코디에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스타일인 데다 메리노 울 100% 소재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엠비고 관계자는 "앰비션 니트는 12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매년 판매량이 30% 이상 증가한 마실 팬츠는 한국 남성 체형이 잘 맞도록 개발됐다는 게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엠비오는 스타필드 하남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양말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지성민 엠비오 그룹장은 “엠비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첫 팝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데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서 두 번째 팝업 매장을 열게 됐다”라며 “앞으로 2030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상권에 팝업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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