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시대연구소는 새해를 맞아 첫 번째 명사 특강으로 '트렌드 코리아 2022' 강좌를 실시한다.
이번 명사 특강에서는 '나노사회', '머니러시', '헬시플레져', '엑스틴 이즈백' 등 올해 10대 소비 트렌드를 타이거 오어 캣(TIGER OR CAT)이라는 키워드로 정의한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가 강의한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올해는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 특강을 6회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라며 “고객분들께서 생애 설계를 위한 멘토의 시간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