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자산 매니저’ 오픈
상태바
롯데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자산 매니저’ 오픈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1.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마이데이터(본인신용정보관리업) 서비스인 ‘자산매니저’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카드 자산매니저는 ▲고객 자산 및 지출 분석 ▲맞춤 카드·보험·대출 상품 추천 ▲고객 소비패턴 기반 개인화 콘텐츠 추천 등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의 편리한 자산관리를 돕는다.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자산관리’와 ‘맞춤 금융 상품’ 두 가지 카테고리로 손쉽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롯데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자산매니저’의 실제 구현 화면으로 구성된 홍보 이미지.
▲롯데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자산매니저’의 실제 구현 화면으로 구성된 홍보 이미지.
자산관리는 ▲계좌 정보를 나타내는 ‘내 자산’ ▲카드결제 등 이용내역을 볼 수 있는 ‘지출내역’으로 구성된다. 맞춤 금융 상품은 ▲카드 추천 서비스 ▲보험 보장 분석 서비스 ▲금리비교 서비스로 구성됐다.

롯데카드는 이번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자산매니저 가입 후 자산을 2개 이상 연동하고 이벤트 응모 신청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자산매니저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L.POINT) 2000포인트를 제공하며 미션 리워드와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쿠폰과 엘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자산매니저는 고객을 위한 밀착 자산 및 지출 관리 서비스로 고객들이 더 현명하고 합리적인 금융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혁신할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