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그룹 폴 바셋, 해운대에 화덕피자 전문점 '피자 일쁘르노' 오픈
상태바
매일유업그룹 폴 바셋, 해운대에 화덕피자 전문점 '피자 일쁘르노' 오픈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1.2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오는 26일 해운대 아이파크점에서 화덕피자 특화매장 '피자 일뽀르노'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피자 일뽀르노는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의 피자 전문점이다. 폴 바셋은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인증받은 정통 수제 화덕을 새롭게 설치했다. 쉐프가 직접 만든 화덕 피자 6종을 비롯해 샐러드와 스프, 파스타를 판매하며 폴 바셋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형태의 매장을 기획했다. 정통 이탈리안 피자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주거 단지와 가까운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첫 번째 특화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피자 특화매장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오픈한 피자 일뽀르노 매장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오픈한 피자 일뽀르노 매장
해운대 아이파크 점에서 판매하는 화덕피자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에 있는 폴 바셋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월 25일까지 해운대 아이파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피자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엠즈씨드가 운영해온 더 키친 살바토레에서 출발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지난해 5월 새롭게 론칭됐다.

엠즈씨드는 2013년 6월 1일 매일유업의 폴 바셋 외식사업부문을 물적 분할하는 방식으로 분할, 설립됐다. 매일홀딩스가 회사 지분 92.6%를 보유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