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볼보 C30, 미국 오토모빌지 선정 2008 올스타상 수상
상태바
볼보 C30, 미국 오토모빌지 선정 2008 올스타상 수상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2.2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26일 볼보 쿨 컴팩트 C30이 볼보자동차 모델 최초로 미국의 저명한 자동차 전문지인 ’오토모빌지’(Automobile Magazine)가 선정한 2008 올스타상 (Automobile All-star Award)을 수상했다.

미국 오토모빌지에서 매년 가장 영향력있는 자동차에 수상하는 2008 올스타상은 심사위원들의 1,000마일 이상 주행 테스트를 거친 후 모델의 혁신성, 가격 대비 성능 및 가치, 그리고 차량의 내외관 디자인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볼보의 해치백 모델 C30은 독특하고 세련된 외관과 뛰어난 성능, 그리고 대형 세단급에 장착된 각종 안전 장치까지 갖추고 있어 젊은 층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한국 시장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008 올스타상 선정을 총괄한 오토모빌지 편집장 진 제닝스(Jean Jennings)는 ”볼보 C30은 세련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한 모델”이라고 평가하고, ”누구라도 탐낼만한 자동차”라고 호평했다. 그는 또한 C30의 탁월한 정숙성과 안정적인 성능, 세련된 내외관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부여했으며, 올스타상의 까다로운 수상 기준을 완벽하게 소화한 점을 높이 평가해 올스타상에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이번 올스타상은 C30이 각종 디자인상 수상에 이어 성능, 안전성 등 종합적인 평가에서 최고의 자동차임을 인정받은 의미있는 수상”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