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H투자증권, 100세시대인생대학 개강…다양한 주제의 명사 특강 진행
상태바
NH투자증권, 100세시대인생대학 개강…다양한 주제의 명사 특강 진행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4.04.1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투자증권은 지난 15일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제22기 '100세시대인생대학'을 개강했다고 16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와 서울대학교 노년·은퇴설계지원센터가 공동으로 개발해 12년째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은퇴 전후 50~60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전남대학교 박상철 석좌 교수의 '장수시대와 노화혁명'을 개강 특강으로 준비했다.

또한 성균관대 기계공학과 최재붕 교수의 'ChatGPT가 바꾸는 디지털시대 생존전략', 서울대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의 '노년의 굿 라이프',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김성준 교수의 '바이오닉스와 인공지능의 현재와 미래'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수강생들의 친목 도모를 위한 와인교실 및 서울대 명소를 탐방하는 서울대 캠퍼스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2기 과정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8주간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진행되며, 수료식은 6월 10일 진행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심기필 리테일사업총괄부문장은 입학식 인사를 통해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이에 따른 산업과 경제도 성장 중이지만, 고령자들 삶의 만족도는 높지 않은 것으로 나타난다"며, "NH투자증권은 고객에게 인생전환기를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고 준비할 수 있도록 100세시대인생대학 강의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