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특허 유산균으로 어린이 장 건강 챙기는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출시
상태바
동아제약, 특허 유산균으로 어린이 장 건강 챙기는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4.2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이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신제품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베리맛, 요구르트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 속 미생물 생태계와 조화롭게 공생하는 동아제약의 EPS 특허 유산균을 함유한다. EPS 균주는 뛰어난 장부착능, 내산성, 내담즙성, 내췌장액성을 바탕으로 아이의 장까지 안전하게 정착해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보장균수 50억 CFU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해 화장실에 오래 앉아있는 아이, 배변이 불규칙한 아이, 육류나 인스턴트 음식 섭취가 많은 아이에게 유용하다.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베리맛(왼쪽), 요구르트맛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베리맛(왼쪽), 요구르트맛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 연구센터에서 과일농축분말과 천연향으로 감미료를 배제하고 베리맛, 요구르트맛을 구현했다. 신제품은 입에서 녹는 분말 제형으로 물이나 요거트에 섞어서 섭취할 수 있다.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요구르트맛은 25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으며 베리맛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