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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고객 편의성 높이기 위해 모바일뱅킹 앱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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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고객 편의성 높이기 위해 모바일뱅킹 앱 개편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4.04.26 11:5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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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은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뱅킹 앱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새로운 메인화면에서 자신의 대표계좌 및 거래내역과 금융자산을 첫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고 중요한 개인 금융일정과 고객 맞춤 상품제안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전체 메뉴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개선됐다. 복잡한 금융용어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대체됐고 기능을 쉽게 이해하도록 아이콘 형태의 직관적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 외에도 마이페이지에서는 흩어져 있던 고객의 모든 금융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고 은행 측은 덧붙였다.

김진한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민하고 고객들이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혁신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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