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관계자는 "고경표 씨는 제품 주 타겟인 젊은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라며 "‘한국형 크림 파스타’ 신라면 툼바 특징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이다. 광고도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인에게 제품명 ‘툼바’를 독특한 억양으로 전한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 체다치즈, 파마산치즈로 꾸덕꾸덕한 식감을 구현하고, 버섯, 마늘, 청경채 등 건더기를 더했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