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SK 소바자 상담실은 현재 통화중" SK텔레콤이 지난 4일 내놓은 할인 요금제에 가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전화 연결이 쉽지 않을 정도다. 이에 따라 앞으로 시장 판도에도 적지 않은 변화가 일어 날 가능성이 높다는 게 압계의 전망이다. 13일 연합뉴스및 SK텔레콤에 따르면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등 할인 요금제를 내놓은 뒤 11일까지 설 연휴를 제외한 사흘동안 8천620건의 요금 문의가 이어졌다.지난해 9월 'T끼리 T내는 요금제'를 내놓은 뒤 사흘 동안 4천936건의 문의 전화가 걸려온 것과 비교하면 배 가까이 늘었다.상담 내용은 주로 요금제 종류와 시행 시기, 구체적인 혜택을 묻는 게 많았고 가족 할인제도와 관련해서는 가족 범위와 신청 방법을 궁금하게 여겼다.일부 고객들은 애초 예정된 4월보다 빨리 요금제를 출시해달라는 요청도 했다고 한다.SK텔레콤 관계자는 "이번 요금 인하는 기존 가입자들 대상이라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다"며 "문의 고객의 20% 정도는 요금제가 이미 출시된 것으로 알고 있어서 상담원이 출시일까지 기다려달라고 해야할 정도였다"고 말했다.SK텔레콤이 4월 출시하는 가족할인 요금제는 본인과 배우자의 직계존비속 5명까지 가족 구성원으로 등록하면 가입 연한을 합산해 모든 구성원의 기본료와 국내 음성, 영상 통화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가입자 쏠림 논란에도 불구하고 가족할인 요금제에 가입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KTF, LG텔레콤도 지난해에 이어 SK텔레콤의 인하 수준에 맞춘 요금제를 잇달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의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17년 만에 금융감독체계 개편된다... 금융소비자보호원 신설 규제지역 LTV 50% → 40%로 강화…주택매매·임대사업자 대출도 제한 정부, 2030년까지 수도권 포함 135만호 공급...주택공급 확대방안 발표 “삼발이·포크 강제 구매”...공정위, 반올림피자에 과징금 1억7000만 원 부과 SKT, 日 도쿄서 ‘K-AI 얼라이언스 글로벌 밋업’ 개최...한국 AI 기술과 서비스 알려 롯데 유통군-네이버, AI·쇼핑·마케팅·ESG 4개 분야 전략적 업무 제휴...‘AX’ 혁신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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