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디직스세미콘, 뷰티 생활가전 '단미' 출시
상태바
디직스세미콘, 뷰티 생활가전 '단미' 출시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2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직스세미콘(대표:김대성 http://www.digixkorea.com 이하:디직스)에서 생활가전기기 제품을 출시한다.

생활가전시장 진입을 위해 디직스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제품은 최근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화장품 냉장고이며 제품명은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순수 우리말 '단미(Danmi)'이다.

단미는 레드와인의 매혹적인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4리터의 용량을 내부에 보관할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또한 화장품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는 용도 이외에도 버튼하나로 따뜻한 온장고로 사용 또한 가능하며 차량용 전원 패키지를 기본 제공하여 이동 중인 차량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냉장고와는 달리 조용하게 작동하며 화장품이외에도 음료 냉장고로 활용 할 수 있다는 이색적인 활용 방법도 있다.

여성들이 생활하면서 작게 주고받을 수 있는 화장품 샘플이나 선물 등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보관이 용이하며 화장품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해주고 화장대를 깨끗하게 보관할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계절용으로 분류되어 있는 화장품을 장기간 보관함에 있어 필수적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피부를 가꾸기 위해 남성들 또한 최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스팩을 실생활에 이용하는 음식 냉장고가 아닌 거울과 가까이 있는 화장품 냉장고에 보관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디직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기존 디직스에서 선보였던 제품류와는 다른 신제품 출시에 대한 부담감이 실제로 다가왔지만 시장조사에서 저렴한 가격에 일반 타사 브랜드 의 유통 제품보다 더욱 유용하며 실용적이고 가격 또한 저렴한 많은 상품들과 기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자사 입장에서는 큰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했다.

또, "디직스에서 출시하여 고객님들의 큰사랑을 받았던 여러 종의 컴퓨팅 상품들처럼 좋은 제품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 제품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디직스 화장품 냉장고 단미는 2월중에 온라인 대형 쇼핑몰에서 런칭하여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 될 예정이며 신제품의 소비자 판매가격 은 3만원 후반대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