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BS '생방송TV연예'노홍철 가해자 얼굴 공개
상태바
SBS '생방송TV연예'노홍철 가해자 얼굴 공개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20 22:45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방송한 SBS TV '생방송 TV 연예'가 방송인 노홍철의 폭행 사건을 다루면서 가해자의 얼굴을 여과 없이 노출시켜  파문이 일고 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50분부터 방송된 '생방송 TV 연예'는 바로 전날 발생한 노홍철의 피습 사건을 첫 소식으로 비중 있게 소개하는 과정에서 가해자의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 없이 그대로 수 분 간 노출, 심각한 인권침해를 낳았다. 후반부에는 뒤늦게 가해자의 얼굴이 모자이크 처리되긴 했지만 이미 물은 엎질러진 상태였다.

   시청자들은 가해자의 얼굴이 여과없이 노출된 순간부터 '생방송 TV 연예'의 게시판 등을 통해 비난의 글을 쏟아내고 있다.

   네티즌 이수정 씨는 "정말 잘못하신것 같아요. 심지어 살인을 한 사람도 뉴스에 얼굴은 안나오던데…"라고 지적했고, 네티즌 오현미 씨는 "아무리 생방송이라 해도 이런 어처구니 없는 방송사고가 말이 되는 소립니까? 그것도 한참이나 공개가 된 후 뒤늦게 허술한 모자이크 처리로 대처하다니요. 정말 기가 찹니다"라고 비난했다.

   이에 대해 연출을 맡은 박상욱 PD는 "우리도 현재 어떻게 된 일인지 원인을 파악 중이다. 당연히 모자이크 처리가 됐어야 하는 부분인데 돼 있지 않은 것을 보고 우리도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제작진의 고의가 아니라 방송 사고였다는 해명.

   그러나 네티즌들은 이 같은 화면 처리가 의도된 것이 아니라 단순 실수였다면 곧바로 방송 도중 사과를 했어야 한다고 지적하고 있다. 생방송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방송 도중 얼마든지 곧바로 사과를 할 수 있었다는 것.

   하지만 '생방송 TV 연예'의 MC나 제작진은 이 같은 사고가 발생한 후에도 아무런 해명 없이 끝까지 방송을 진행해 시청자들을 더욱 황당하게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사과 한마디 없이 그냥 방송을 끝냈다"면서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제작진을 맹비난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말 걱정됩니다 2008-02-20 23:30:13
홍철이형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퇴원하고 활동하는것이 소녀들의 희망입니다
형 !!! 아프지마시고요 !! 건강하게 퇴원해서 !! 빠른쾌유를빌어여!! 형이 얼른 퇴원하시는게 희망이에여 ~~^^~~ 죽고마우 하하형이 있었다면 얼마나 슬퍼할까여~ 형님 !! 힘내세여 Yo ~~

좋아 가는거야 ^^~~ 2008-02-20 23:27:50
아나,... 진짜 홍철이형 괴롭힌놈 .. 아 ,,,,,, 빠른쾌유를빕니다 ..
홍철이형 .. 너무착한거아닙니까 ... 자신을괴롭힌 사람한테 .. 어깨동무를 .. 저도 처음엔 노홍철이 재수없다 말많다 이런생각 잡생각많이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홍철이형을 존경합니다 말많고 수다많이떨고그러지만 저는 저로서 형을존경합니다 저같은면 그자리에서 바로 밟을텐데 .. 끝까지 격려해주는 홍철이형 모습 .... 얼핏봐서는 정말 .... 다정해보힙니다 .. 형 앞으로는 아무런시련없이 잘해쳐나가는 모습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세요!! 빠른 쾌유를빕니다 !!! 좋아 가는거야!!!!!!!!!!!!! 히히

정재훈 2008-02-20 23:23:47
사랑해요 홍철이 삼촌?형?
아프지마요 저가많이아파염

뚜기재석 수다홍철 2008-02-20 23:19:37
우리 홍철씌 진짜....
진짜 반해요 ♡ 사랑해요 우리 홍철오빠의 쾌유가 소녀들의희망입니다 화이팅!>ㅁ

참네 잘됬구려~~ 2008-02-20 23:18:27
.........그럼무한도전은 쉬는건가여 ? ?
....? 무한도전은 어케대여 ?? ??.;;; 나무한도전 광팬인디;; .. 근데 그냥지나가면되지 그걸 .. 왜당해 .. 정신이오락가락한놈들도 무섭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