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학생 울리는'아이스테이션' ..잦은 고장AS에 시간.돈 낭비"
상태바
"학생 울리는'아이스테이션' ..잦은 고장AS에 시간.돈 낭비"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3.07 07:15
  • 댓글 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운창 2008-03-08 00:26:26
디큐 a/s 나원참...
얼마전 T43 을 사용하던중
갑자기 전원이 나가더니 켜지질 않습니다
그래서 A/S 를 맡기고 일주일이 지난후
하드가 깨졌다면서 19만원을 요구하더군요..
참나 어의가 없어서 ㅋㅋㅋㅋㅋ
구입할 당시 하드문제는 무상수리가 안된다는 말을
듣도 보도 못하고 이제와서 무작정 수리비를 요구하더군요
소비자를 갖고 노는건지 뭔지 ...참

김건희 2008-03-09 09:26:32
아스 절대 절대 사지마세요
저도 사기전에 아스 욕하는글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나는 괜찮겠지... 하며 넘기고 아스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피봤습니다..ㅜㅜ
넷포스2 60gb 아카데미 사고 1주일 동안
a/s센터 3번이나 갔다왔습니다.......

정기영 2008-03-09 22:05:38
아스 절대 절대 구매 하지마세요
저는 하이마트에서 구입했는데 잦은고장 a/s는 기본 2주에서 한달 전화하면 불친절하고 너무 짜증스러워요 절대 구입하지마세요

이민주 2008-03-10 12:33:45
아스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개1쓰레기 막장기업입니다.
소비자를 사기꾼으로 의심한 적도 있습니다.

이효원 2008-03-16 00:01:31
m43쓰레기
아 시간없어 죽겟는데 산지 2주만에 시작버튼이 안눌림.. 분명 터치스크린에는 아무 이상 없어보이는데... 아 화나....

이러케 만들어 놓고 학생들에게 팔고 십나.............

자기네들 제품좋타고 떠들어 댈땐언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