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액티언스포츠>국내유일 SUT '6단' 부드러운 변속 'OK'
상태바
<액티언스포츠>국내유일 SUT '6단' 부드러운 변속 'OK'
<심층해부>자동-수동모드 분리 액티브한 주행· 승차감도 '푹신'
  • 찜캐리(김용노) 본보 자동차 전문기자 suvpotal@hanmail.net
  • 승인 2008.03.10 07:30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경춘기 2008-07-14 12:57:48
개선
엑티언스포츠,타는,오너,임니다.차,덩치에비해.엔진마력이.점약해요.최소한,176.벤츠,엔진에다.6단,미숀정두는,되야져

김형도 2008-05-01 16:12:04
이경희님께
엑티언스포츠 타는 사람입니다. 파트타임4륜이라 전후륜휠크기가 다르면 않됩니다. 화물이기전에 스포츠유틸리티트럭입니다. 이경희님 제안대로면 저도 그렇치만 구입할사람 거의 없을것같네요.

디젤엔진이 요즘 많이 좋아져서 오히려 휘발류보다 환경에 이롭다는 말까지 나오고있습니다. 실제로 매연 없습니다. 유로기준으로 아주 엄격합니다. LPG엔진으로 굴리기에는 덩치가 너무 큰차고요.

김형도 2008-05-01 16:11:37
이경희님께
엑티언스포츠 타는 사람입니다. 파트타임4륜이라 전후륜휠크기가 다르면 않됩니다. 화물이기전에 스포츠유틸리티트럭입니다. 이경희님 제안대로면 저도 그렇치만 구입할사람 거의 없을것같네요.

디젤엔진이 요즘 많이 좋아져서 오히려 휘발류보다 환경에 이롭다는 말까지 나오고있습니다. 실제로 매연 없습니다. 유로기준으로 아주 엄격합니다. LPG엔진으로 굴리기에는 덩치가 너무 큰차고요.

이경희 2008-03-18 21:36:18
개선
환경을 생각해서 디절엔진 보다 가볍고승차감짱 조용하고 환경분단금 없고 환경을생각한다면 LPG엔진장착 하면 어떨까요

이경희 2008-03-18 21:16:38
개선
액티언스포츠 짐칸 부분 1톤트럭 처럼 3방향으로 완전 개방형 문으로하고 뒤타이어 위쪽짐칸부분 타이어사이즈가 크서그런지 적재함이 불편하다 1톤트럭 처럼 뒤타이어작은것 슨다던지 해서 적재함실용도 높여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