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AS 사각지대' 아이스테이션 PMP
상태바
'AS 사각지대' 아이스테이션 PMP
[불만주의보 상품]잦은 고장에 엉터리 AS '이중피해'
  • 최현숙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4.14 07:05
  • 댓글 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늘이 2008-04-14 12:26:27
속후련타
아이스테이션 정말 뜨거운 맛좀 봐야돼. 나도 개피 소비자...후련타 ...이렇게 조져도 불감증이면 장사 안하겠단 얘기지머. 내 물건이나 고쳐내 싸ㅑㅇ

이영표 2008-04-14 12:36:23
이런다고 잘할런지ㅉㅉㅉ
저도아직 해결이 안되고 있는데 잘될지의문입니다.
한달넘게 연락하고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있습니다.

서비스 빵점 2008-04-14 17:02:58
아직도 아이스테이션 대답이 없네요..
이제 죽을때까지 아이스테이션은 쳐다도 안볼생각입니다.

아이스테이션 죽어 2008-04-15 14:44:59
그냥 시장에서 죽어버려
그냥 너네들 죽어라
소비자 우롱 짜증나-.-. 제품이 1달도 안가서 고장나

귀염이 2008-04-16 09:35:58
구입한 지 1주일만에
구입한지 1주일만에 고장나 버렸네요. 아이는 필요해서 샀는데 1주일 만에..
콜센터에 하나절만에 통화가 가능했고 지역 A/S센터 연락처 알려주며 그쪽에 연락하라고.... 그래도 A/S센터에서 물건 불량으로 교환하라고 말하니 다행이네요
이래서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