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녀시대 사과문 게재 "더욱 신중한 저희가 될께요~"
상태바
소녀시대 사과문 게재 "더욱 신중한 저희가 될께요~"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6.16 14:27
  • 댓글 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희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해요~"


그룹 소녀시대가 팬들에게 사과의 글을 올렸다.  
12일 소녀시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녀시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란 제목의 글을 올려 최근 침묵 사태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소녀시대는 "이렇게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는 것은 처음인 것 같아요. 더 빨리 인사드렸어야 했는데…"라며 "저희가 데뷔하고 나서 지난 10개월 동안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을 해왔는데요.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수 있었던 것은 소녀시대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해요"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소녀시대는 또 "쉼없이 달려온 10개월이 저희에겐 모두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 있지만 돌이켜 보면 후회스러운 순간들도 있어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저희의 적절치 못한 말과 행동, 방송에서 존칭어를 바르게 사용하지 못한 점 등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앞으로는 더 신중하게 말하고 행복하는 소녀시대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지금 저희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에요. 저희를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라며 당부했다.

소녀시대가 밝힌 대로 이렇게 처음으로 사과문을 올린 것은 뜻하지 않은 악재로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현재 상황에서 진솔하고 차분하게 입장을 밝히며 성숙하게 대처하려는 의도로 풀이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라디오 방송에서 선배가수 전진을 우스꽝스럽게 흉내내다 팬들의 질책을 받고 전진에게 직접 사과를 했고 지난 7일 열린 드림콘서트에서는 ‘소녀시대 침묵사건’으로 홀대를 받기도 했다.

 '소녀시대 침묵 사건'은  동방신기 팬클럽 카시오페아와 SS501의 팬클럽 트리플에스가 연대한 자칭 `카트엘`이 소녀시대가 공연을 하는 10분(텐미닛) 동안 호응을 하지 않지 않고 침묵을 지키기로 하면서 벌어졌다.

이에 신해철 등이 '카트엘'의 행위를 통렬하게 비난 하는 등 끝나는 아는 논란이 이어졌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채은 2008-09-16 10:20:23
니들이 먼데,..
소시가 얼마나 고생하는줄 알아!!
바로 소시욕하는 놈들 떔에야!!!
너희들떔에 슬퍼한다구!!
소시가 얼마나 착한데..

저게사과문?????? 2008-07-26 17:29:13
저게사과문?? 그리고 카트엘한테만 뭐라고 할일이아니다
소시팬도 소녀시대 무대 끝나고 반이상 공연장 밖으로 나갔다

난 왜몰랏지? 2008-07-18 00:32:01
난 왜몰랏지?
나는 왜몰랏지? 이거 뜬줄도 몰랏는데..
아 소시가 존재감이 없어서 그렇구나...ㅎㅎㅎ
소시도 무개념이고 소시팬도 무개념
잘들 논다~

엘프 2008-06-23 17:18:39
저는엘프인데요
저는엘프인데요 카트엘분들 쫌자제좀해주셨으면좋겠거든요;소시팬분들이랑도어느정도화해도되가는것같고 소시분들도고작5줄이긴하지만사과문도올렸구요 침묵정도했음충분했지 사과까지했는데 꼭 욕하면서이러실필요는없다고생각하거든요^.^?그리고 개념있는분들이라면이런욕들좀자제해주세요.카트엘이름더럽히지마시구요^.^좀개념있게행동해주시길바라구요;;같은SM식구인데 앞으로는 친하게지내도록노력해야죠^.^그럼수고하세요

려욱이다 2008-06-23 10:03:54
이게 사과문? 소시덕후?
사과문을 써야지 미츼놈아 凸 소시 지금까지 잘나갓다고 쓰지말고 매니저야~ ㅡㅡ 凸 사과부분이 어디부분인지 모르겟네 凸